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결혼정보회사비용 어모어라면 후회없다

 

결혼정보회사비용 어모어라면 후회없다

 

 

 

벌써 한해가 이렇게 지나가고 있네용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지 나이를 먹게 되니

슬프면서 아쉽고 안타깝네요...

나이를 천천히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얼마전 결혼식을 다녀왔어용 그 주인공은 사촌오빠

그동안 결혼하라고 그렇게 잔소리를 해도

갑자기 연애를 한다고 이야기 결혼까지 한다고 하니

완전 놀랐죠. 솔직히 오빠가 와꾸가 딸리는 것도아니고

능력이 부족한것도 아닌데 연애에는 관심이 없다고...

 

 

 

 

결혼식에서 물어보니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났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고모의 성화에 못 이겨서 가입하게 됬다고...

본인이 그렇게 잘났다고 생각안하고 연애결혼은 어렵고 해서

가입했다고 하는데 아무쪼록 잘되서 좋네요.

 

그렇다면 결혼정보회사비용은 어떨까요?

생각보다 높지 않았어요. 100만원대였는데 결혼정보회사비용중

가장 저렴해서 했다고 하네요. 물질적인 것보다 마음이 더욱 중요하니깐요

 

 

 

어모어는 특별한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만남전 프로필제공은 물론, 지역별 추천프로포즈 등등

그래서 결혼적령을 한 것 같아요.

어모어는 상담매니저, 매칭매니저가 따로 있어서

세분화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불편한점이 있으면

바로담당매니저한테 연락을 해주면 케어할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가 좋은것 같아요.

 

 

 

결혼할 마음은 있으면 어모어는 어디서 만날수있습니다.

결정사를 통해 만남을 가지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비용이 싸다고 할순없지만, 그만큼 값어치는 하는것거 같고

이제 2018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꼭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해요!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