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교제율 높은 30대소개팅은 어모어!

교제율 높은 30대소개팅은 어모어

 

최근들어 소개팅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연말이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그런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30대소개팅은 어디서 해야할까요?

가장 좋은게 지인을 통한 만남이 부담없고 좋죠, 하지만 주변에 소개받을 만한 사람이 없다면 30대소개팅 전문인 결정사 어모어가 있습니다.

여기서 말한 결정사는 결혼정보회사를 뜻합니다. 결혼을 희망하는 사람에게 만남을 주선해주는 것이죠. 요즘은 결혼을 희망하기도 하고, 연애를 희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30대소개팅이라고 불러도 똑같은 말입니다. 30대만 가능한게 아니라, 20대소개팅,40대소개팅도 가능합니다. 현재 회사 규모론 황혼, 50대는 불가능 하니 참고하세요.

 

이렇든 만남이라는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내가 이렇게 돈을 주고 가입해야되나? 이런생각을 하실겁니다. 그러실 분들은 그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불과 몇년 전만해도 개인PT를 받는 분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제 주변만 봐도 운동을 할줄아라고 PT를 받고 있습니다. 왜그럴까요

그만큼 운동의 대한 효과가 입증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만남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상대적인 케바케는 있지만, 본인이 어떤 생각이고 바라보는 시선의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누구나 아름다운 연애를 꿈꾸십니다. 연애를 시작해야 결혼까지 갈수 있으니깐요.

그래서 결정사를 가입하시는 것이죠. 하지만 회원분들이 착각하는게 있습니다.

결정사는 들어보니깐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워낙 많은 이야기가 있어서 전부를 다룰순 없지만, 결정사를 통해서 결혼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소개팅앱으로 만나서 결혼하는 분들을 많습니다. 두가지가 어느정도 차이를 지니고 있죠. 공통점은 주변에다가 말하기 힘든다는 점입니다.

 

애가 사랑이 고팠나? 실제로 이렇게 연애를 하네? 이런 풍문이 돕니다.

만약에 내가 좋은 배우자를 만났으면 자랑거리가 되죠. 저희 어모어회원분들을 보시면 그런분들이 많으십니다. 왜 이제 가입했을까? 다음 사람이 기대가 되고, 설렘을 지니고 되고 하는 것입니다.

 

 

연애는 공부가 아닙니다. 본인의 해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모태솔로가 왜 모태솔로일까요? 한번도 연애를 안해봐서요? 고백을 했는데 매번 상대방에게 거절을 당해서요? 무언가 본인이 변화되어서 호감을 어필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셨다면 모태솔로든 솔로이든 될 일이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자신감 문제 인 것같습니다.

 

그런부분까지 저희는 담당 커플매니저분이 케어해드립니다.

못할 수 있죠. 그러면 배우면 되죠. 나의 착함을 상대방에게 전달해주면 되죠.

나만 착하다고 생각하면 뭐합니까? 상대방이 못느끼고 당장 이성적으로 호감을 못 가진다면 아무런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30대소개팅을 찾고 계신다구요? 좋은 결정사를 찾고 계신다구요?

저희가 좋은 방안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자 지금도 시간은 지나고 있습니다.

설령 가입을 안하셔도 저는 연애나 결혼이나 무슨 생각을 하시든 이성부분은 자신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생각을 실천해보고 거절도 당해봐야 정말 좋은 분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30대소개팅 전문 결정사

어모어 http://www.aamore.co.kr